휴엔®(HUEN®)병원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휴엔®을 브랜드로 사용했다.
병원이 추구하는 브랜드 미션과 비전을 담아 개발 되었다. 최상의 의료 서비스와 행복한 치료를 추구하는 정신질환 및 알코올 중독 전문치료 병원으로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이다.
휴엔®(HUEN®)병원은 정신질환 및 알코올 중독 전문치료 병원이다. 2001년 11월 05일 대한민국 최초로 휴엔®(HUEN®)을 상표로 출원해 2003년 05월 06일 상표등록을 했다.
브랜드는 병원의 미션(Mission)과 비전을 담아 표현했다.
브랜드 네임 휴엔®(HUEN®)은 미션인 “마음이 쉬어갈 수 있는 쉼터 같은 병원”을 상징한다. '쉴 휴(休)' + '-EN(-가 되다)'의 합성어로 '쉼터가 되다'의 의미로 “지치고 힘든 마음이 쉬어갈 수 있는 따뜻하고 편안한 병원이 되는 것’이다.
비전으로서 휴엔®(HUEN®)의 “H”는 ‘정직하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 “Honesty’, “U”는 ‘환자와 가족의 마음을 이해해 주는 병원’, “E”는 ‘환자와 직원의 역량강화에 힘쓰는 병원’, “N”은 ‘환자와 가까운 곳에서 함께하는 친근한 병원’을 의미한다.
브랜드 디자인 심볼마크는 휴엔®의 영문 ‘HUEN®’, 사람 휴먼(Human)을 중시하는 병원, 환자의 건강(Health)을 위한, 환자와 가족의 행복(Happiness)을 위한 “H”와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을 결합해 브랜드 미션과 비전을 모두 담아 표현했다.
휴엔®(HUEN®)병원은 오늘도 브랜드 미션과 비전을 실천하며 환자의 건강과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혜상 원장은 “환자들의 초기 집중 치료로 빠른 일상 복귀를 도모하고, 다시 사회로 돌아 갈 수 있도록 종합적인 의학적 평가를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치료를 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궁극적으로는 환자와 가족에게 행복한 삶을 찾아 주는 병원 브랜드로 기억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