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 건강증진, 편리성을 갖춘 안전한 식품 추구
푸른가족®은 KS인증 국내 1호 죽제품 받은 고령친화식품의 기업브랜드이자 제품 브랜드다.
현재 전국 요양기관 영양죽 공급 1위 기업이며,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죽제품 우수기술업체로 선정되어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자리매김 하고 있다.
1999년 설립 후 2002년 푸른가족®으로 회사명을 변경했다. 이후 고령화가 심화되는 추세에 맞춰 맛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죽 제품전문 기업으로 성장을 했다.
브랜드 네임 푸른가족®(Green Family®)는 “늘 고객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가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삭품을 만드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디자인은 “신선한 자연의 원료(푸른, Green)로 엄선제조 해 나의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친근한 기업(가족, Family)이 되어 고객을 두 손 모아 받들어 모시겠다는 손”을 표현했다.
푸른가족®는 전국 요양기관 영양죽 공급 1위 브랜드다.
브랜드 의미처럼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고 만들어 제공을 하기 때문에 가능했다”.
푸른가족®은 중소기업 브랜드도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성공 사례 중 하나다. 특히,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럴 듯한 말 보다, 브랜드가 정체성을 철저하게 지키고 실천하는 것이 무엇 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Tag
#이렇게_깊은_뜻이_브랜드
#푸른가족
#GreenFamily
#영양죽1위브랜드
#KS인증국내1호죽제품
#고령친화식품
#요양기관
#브랜드네임
#브랜드디자인
#브랜드정체성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