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어 활용 브랜드 151…부귀영화
사자성어 활용 브랜드 151…부귀영화
  • 김진덕 기자
  • 승인 2023.09.08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의적인 뜻으로 재미와 업종을 표현한 재치만점 브랜드

부귀영화는 서울시 마포구에 있는 영화제작업을 하는 회사 브랜드다.

동음이의어 재해석으로 재미, 업의 정체성, 업의 바람을 기가 막히게 표현했다.

영화제작업을 하고 있는 기업 브랜드 ‘부귀영화’/사진=부귀영화 블로그
영화제작업을 하고 있는 기업 브랜드 ‘부귀영화’/사진=부귀영화 블로그

사자성어 부귀영화는 회사와 임직원의 꿈, 업의 정체성을 재미있게 표현한 기업 브랜드다.

사자성어 뒤의 두 글자 영화(: 영화 영, : 빛날 화)를 “일정한 의미를 갖고 움직이는 대상을 촬영하여 영사기로 영사막에 재현하는 종합 예술”을 의미하는 영화(: 비칠 영, : 그림 화)로 재해석해 영화제작업이라는 업의 정체성으로 재해석 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사자성어 부귀영화의 뜻이 연상되는 것에 영화 필름 형태의 심볼마크로 디자인해 업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사자성어 부귀영화(: 가멸 부, : 귀할 귀, : 영화 영, : 빛날 화)은 “재산이 많고 지위가 높으며 귀하게 되어서 몸이 세상에 드러나고 이름이 빛남”이란 뜻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