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치를 통해 모두가 즐겁고 건강한 삶을 만드는 것이 희망
디지털 덴탈케어 전문기업 '브러쉬업'의 '케어즈 칫솔살균기'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성공적으로 펀딩을 완료했다.
브러쉬업은 지난 27일 와디즈에서 런칭한 스마트 AI 칫솔살균기 케어즈가 목표 금액을 5287%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와디즈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된 케어즈 칫솔살균기는 양치습관을 측정하고 교정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이다.
케어즈 칫솔살균기는 와디즈를 통해 목표 금액의 5287%를 달성했다. 총 펀딩 금액은 2600여만원이다. 출시를 앞두고서는 와디즈 사전 알림 신청이 2000명을 돌파한 바 있다.
케어즈는 국내 최고의 의료 AI 회사 뷰노 출신의 박민석 대표가 만든 스마트 솔루션이다. 양치습관을 측정하는 케어즈 칫솔살균기와 이를 기록하고 가족과 공유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칫솔에서 미세플라스틱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관하는 광파살균건조 방식을 탑재하였다. 브러쉬업이 보유한 원천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이 케어즈 칫솔살균기다.
박민석 대표는 "케어즈 칫솔살균기에 대한 높은 관심을 기반으로 와디즈를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며 "케어즈 칫솔살균기는 제 아이의 양치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공학도로서 방법을 고안했던 것이 첫 시작이였다. 양치를 통해 모두가 즐겁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것이 회사의 비전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