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밀과 직접 농사지은 아리흑 검은밀로 만든 건강한 빵
갑천미당™은 횡성호수길이 있는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에 있는 바이크(Bike)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다.
우리밀을 사용하고 직접 농사지은 아리흑 검은밀을 사용한 건강한 빵을 대표하고 있다. 특히, 횡성한우에서 영감을 얻은 “코뚜레빵”과 지역의 명산 구리봉 모양의 “구리봉블랑빵”이 일품이다.
바이크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갑천미당™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명소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갑천미당™은 신라호텔, 씨제이(CJ)푸드빌, 대한제분, 아티제에서 연구소장을 지내고, 농촌진흥청 식과원 현장 명예연구원 출신 김복희 대표가 운영하는 바이크 베이커리 카페다.
원재료는 우리밀과 대표가 직접 농사를 지은 아리흑 검은밀과 천연 발효종으로 건강한 빵을 만들고 있다.
대표적인 빵으로는 횡성한우에서 영감을 얻은 “코뚜레빵”과 갑천면에서 가장 높은 산인 구리봉 모양으로 만든 “구리봉블랑빵”이 있다.
‘갑천미당™’ 김복희 대표는 “건강에 좋은 재료로 건강한 빵을 만들어 갑천, 횡성을 넘어 강원도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그러면서 “브랜드만 성장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과 함께 성장해 지역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매진 하겠다”라고 말했다.
Tag
#강원도에서떠오르는브랜드
#갑천미당
#김복희대표
#바이크베이커리카페
#횡성호수길
#횡성한우
#안흥찐빵
#횡성더덕축제
#횡성군
#갑천면
#코뚜레빵
#구리봉블랑
#로컬브랜드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