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회 강원도 일자리대상 수상
횡성군에 본사를 둔 ㈜에스제이테크(대표 유창근)가 “제4회 강원도 일자리대상 선정”되었다. 지역 주민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과 고용 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을 했다.
횡성군 소재 ㈜에스제이테크(대표 유창근)가 “제4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에 선정되었다.
우천일반산업단지 입주 기업인 ㈜에스제이테크는 e-모빌리티 전문기업으로 1997년 11월에 설립된 25년의 업력을 가진 자동차용 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22년에 글로벌 강소기업으로도 선정되었다.
㈜에스제이테크는 근로자 채용 인원이 지난해 대비 6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청년 근로자 채용에도 힘써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에스제이테크는 매출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2017년부터 2021년까지 평균 1.4배, 2021년은 2020년 보다 1.6배 늘었다. 이처럼 기업의 지속성장을 가능하게 한 것은 40여개의 특허를 통한 지식재산경영의 성과다.
강원도 일자리대상은 도내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일자리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상이다.
기업경제과 임광식 과장은 “이번에 강원 일자리 대상 기업이 탄생한 것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 좋은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되어 제 매년 일자리 대상 기업이 나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