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아름답고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브랜드
호시탐탐®은 반려동물 식품·용품 수입, 제조, 유통과 펫샵 브랜드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운영하고 있는 인터펫코리아의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다.
인터펫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상품의 연구·개발,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식품·용품을 여러 경로로 유통, 펫샵 브랜드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운영하며 해외의 여러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 하고 있습다.
브랜드 호시탐탐®이 적용되는 제품은 모이스트버거 3종, 소시지 2종에 사용되고 있다.
사자성어 호시탐탐(虎視眈眈)은 “주역 의 이괘편(頥卦篇)”에 나오는 말로, “범이 먹이를 노린다”는 뜻이다. “기회(機會)를 노리며 형세(形勢)를 살핌」을 비유(比喩ㆍ譬喩)하는 말과, 날카로운 눈으로 가만히 기회(機會)를 노려보고 있는 모양(模樣)”을 의미한다.
브랜드 네임 호시탐탐®은 사자성어 뜻처럼 너무 맛있고 먹고 싶어서 반려동물 개와 고양이가 항상 먹을 기회를 노리고 있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절묘한 표현이 아닐 수 없다.
브랜드 디자인은 글자로만 된 두께가 두꺼운 워드마크를 불규칙하게 배열해 가독성을 높이면서 귀엽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패키지에서 호시탐탐® 워드마크의 주변을 선으로 처리해 패키지 면과 분리시켜 시각적 주목성을 높였다.
브랜드가 목표로 하는 정체성을 네임, 브랜드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일관성 있게 잘 표현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